IP TV광고
IPTV 광고란, 전국 1,390만 IPTV 유료시청 가입자 (KT, SK, LG)을
대상으로 지역 케이블 방송 광고와 동일한 방식의 SB(Station Break) 광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IPTV는 STB(Set Top Box)가 설치기반, 디지털 양방향 서비스가 가능하며
이러한 기반으로 보다 정교한 광고 방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PTV 광고의 특징
ㆍ타겟팅 ㆍCPV 과금· 완전시청 건만 과금 (CPV과금)
· 저렴한 단가 (1view = 4원/15초)
· 1일 10회 이상의 높은 빈도로 노출
·기간, 지역, 채널 그룹별, 광고 관리
·광고 이탈률 분석
·일별 총 도달 가구수 및 빈도수 조회
"휴엔아이는 매체사를 대신하여 광고판매, 청약 등 방송광고 전반에 걸친 업무를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