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채널광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종합편성채널광고

종합편성채널광고

종합편성채널 TV 광고란?

2010년 방송통신위원회는 <조선> <중앙> <동아> <매일경제> 를 종합편성채널 사업자로 선정 새롭게 추가된 종합편성채널은 모든 장르를 편성한다는 점에서는 지상파와 유사하지만 케이블TV, IPTV, 위성TV를 통해서만 송출하기 때문에 여기에 가입한 가구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종합편성채널 TV광고
작업: TVCF 기획, 제작, 방송 광고대행 통합 (배우 섭외 진행)
채널: JTBC, MBN, 채널A, TV조선
소재: 15, 20, 30초 TVCF 영상
특징: 일부 채널들은 특정 계층의 시청률이 좋으며, 실버 계층의 선호도가 높다.

 

보도전문채널 TV 광고란?

뉴스라는 이미지로 기업 이미지와 제품 브랜딩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기업과 제품,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주며, 광고 자체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해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채널입니다.

보도전문채널 TV광고
시청 연령대가 확실함에 따라 연령대별 시청자 표적을 잡기 용이합니다.
작업: TVCF 기획, 제작, 방송 광고대행 통합 (배우 섭외 진행)
채널: YTN, 연합뉴스
소재: 15, 20, 30초 TVCF 영상
특징: 40~60대 시청률이 높아 연령대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적합

 

광고문의


Copyright © (주)휴엔아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 | admin